본문 바로가기
칭찬과 불만

1. 화성앵무새유토피아 평가[불만]

by 주로 작업하는 남자 2015. 10. 7.
반응형
SMALL

 

안녕하십니까?

GREATDEAD FILMS 입니다.

덥디 더운 여름이 가고 서늘하고 일교차가 매우 큰 가을이 찾아왔습니다. 여러분도 잘 지내고 계시는지요?

요즘 동물도 많이 움츠려져 있어 겨울이 오기전에 많은 영양을 보충해주어야 합니다.

집안이 춥다면 해바라기 섭취량을 조금 더 늘이고, 과일을 간식으로 주어 면역력이 강해지게 해주어야겠지요?

그래야 온 집안에 웃음이 떠나가지 않게 재롱을 열심히 부리겠지요~^^

 

(왕관앵무 루티노)

 

본론으로 돌아가서 요즘 사람들이 앵무새를 입양하고자 하여 여러 종류를 알아보고 업체에 연락하여 입양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그 중, 조류원, 업체에 분양 받는 것은 현명하지 선택이 되지 못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한 업체에 대해서 얘기하려고 합니다.

 

화성앵무새유토피아


지금도 앞으로도 입양하지 말아야 할 업체 중 하나입니다.

입양자도 피해가 이만 저만이 아니기 때문이지요.

입양자가 해당 종류를 입양하려고 했으나 전혀 다른 앵무새를 입양한 사례도 있고, 이유식을 거부한다고 합니다.

왜 이유식을 거부할까요? 해당 업체는 앵무새에 대해 정을 주지 않습니다.

이유식을 먹이는데에는 교감이 이루어집니다. 아기새의 밥달라고 외치는 소리는 주인과 소통이 되기도 합니다.

하지만 여기 있는 이유조들은 밥을 원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해당 업체는 튜브를 사용해서 푸아그라 만들듯이 강압적으로 제압후 강제로 주입하듯 밀어넣습니다.

해당 업자는 한마리를 천천히 먹이며 교감을 하는게 아니라 그냥 얘는 상품처럼 대하듯 대합니다. 먹이면 끝입니다.

그래서 앵무새들이 사람을 기피하는 것이 눈에 확 보입니다.

그런 피해자가 혼자가 아닌 여러명이 있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수요가 있으면 공급이 있습니다. 수요가 없으면 공급이 줄어들게 됩니다.

이 해당 업체에서 입양을 하지 말아야 합니다.

좋은 업체는 많습니다. 버드펠리스도 있으며, 가정 분양도 꽤 좋은 선택입니다.

그리고 해당 업자의 태도도 매우 문제가 많습니다.

사람에게 막 대하듯이 답변을 합니다. 왜 도대체 그렇게 답변을 하는 것일까요?

안팔면 그만, 찾는 사람이 많다. 너 없어도 나 잘 된다.

이런 개념이 강하게 머리에 박혀 있어 막 대해도 결국 다른 사람들이 찾게됩니다.

새로운 입양자들이 점점 생기고 있어 줄어들지 않는 수요가 발생하는 것이지요.

수요가 없으면 공급이 줄어든다 라는 공식을 성립하기 위해서는 수요를 아예 주지 말아야 할 업체 중 한 곳이겠지요?

여러분 주위에 만약 앵무새를 기른다고 하면 여기는 절대 안된다고 하시는게 좋습니다.

뭐 굳이 하겠다고 하면 말리지 않습니다. 다만 앞으로의 피해는 저희가 아닌 당신의 몫입니다.

찾아 본 결과 애완조세상에 화성앵무새유토피아가 배너로 올라와 있습니다.

화성앵무새유토피아가 카페에 과연 얼마를 줄지 참 궁금하네요...?

반려조이야기에서 우연히 한 글을 보았는데 꽤 제가 본 것이랑 일치합니다. 그냥 우연의 일치인가요? 아님 당사자인건지~?

피해자가 글을 올렸고 입양자는 헷갈리게 한 점에 사과를 했으나, 해당 업체는 잘못 보낸거에 사과를 하지않고 맘에 안들면 환불해주겠다고만 한다고 써 있습니다. 보듯이 해당 업체는 역시 앵무새는 물건이고 판매 상품일 뿐입니다.

타카페에 정지당했다고 써있는데 비리이지 않을까요? 카페에 같은 글을 올렸으나 유토피아측에서 자기에 불리한 글이 올라와 사업관계인 카페에 지워달라고 요청하지 않았을까요...?

이건 비리인듯 싶습니다.

역시 깨끗하지 못한 업체에서 입양을 하지 마시고 가정분양을 찾아다녀보세요~^^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