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상 관련

1. 블로그 포스팅 후원안내 [협찬 및 후원]

by 주로 작업하는 남자 2017. 12. 28.
반응형
SMALL

1. 블로그 포스팅 후원안내 [협찬 및 후원]

 

안녕하세요.

GREATDEAD FILMS의 블로그 대표 김호진입니다.

제 블로그를 구경하시는 모든 여러분들.

그간 새로운 글이 안 올라와 심심하신가요?


블로그를 크게 키워 수많은 포스팅을 하고 싶지만 블로그를 운영하는데 시간을 투자할 여유가 없어 힘든 상황입니다.

현재 포스팅 기준으로 총 방문자 수는 2,047,535,715명이지만 관리를 하기 힘들어 투데이가 많이 줄어들고 있으나 도움 되는 정보로 인해서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 추세입니다.


그래서 후원 및 협찬 제도를 만들어서 운영을 하려고합니다.

협찬이나 후원의 용도는 포스팅으로 사용하며 해당 사용된 제품은 본인이 소유를 하거나 블로그에 덧글을 달아주시는 사람들을 위해서 추첨방식을 통해 증정을 해드리는 방식으로 하겠습니다.


협찬 및 후원물품은 계좌이체 및 장비 또는 용품들이 있으며 GREATDEAD FILMS 블로그에 기여를 하신 분들은 상단에 표기해드리고 있습니다.


(1. 상단이미지 로고 표시)


후원 계좌 : 구 외환, KEB하나은행 620-244417-156 김호진 [금액은 자유입니다.]

후원 연락처 : happytmvhs00@naver.com

[메일로 연락처를 보내드리는 방식으로 하여 보안을 지키고 있습니다.]


협찬이나 후원을 할수 있는 분야와 업체에 대해 소개를 드리고자 합니다.


1. 카메라나 영상 장비를 소개하는 분야

2. 카메라나 영상 장비를 판매하는 대표자

3. 영화관을 운영하거나 대형 홀을 소유하고 대표자

4. 음향 업체 대표자

5. 사진 작가

6. 제휴를 희망하는 업체

7. 협찬 또는 협력을 지원해주는 업체

8. 건강과 관련된 용품

9. 헬스용품


1. 카메라나 영상 장비를 소개하는 분야


카메라와 영상 장비를 소개하는 분야에서 협찬을 해주시는 분들은 카메라에 대해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상세하게 포스팅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참고 포스팅 :

SONY PMW-200 [상세설명 및 조작법]

[http://greatdead.tistory.com/148?category=736157 ]


카메라의 경우에는 버튼의 조작법이나 안의 메뉴 및 다루는 법까지 설명하여 처음 다루시는 분들이 보고 쉽게 조작할 수 있게끔 설명드리고 있습니다.'

영상 장비의 경우에는 마이크 및 BLACKMAGIC DESIGN 영상 프로그램 등 있으며 그 외 제품도 가능합니다.


2. 카메라나 영상 장비를 판매하는 대표자


카메라와 영상 장비를 판매하는 대표님께서 직접 후원을 하며 블로그에 기여를 하신 경우에는 해당 판매 업체에서 중립적인 입장에서 소비자의 시선으로 바라봐 불편한 점과 점원들의 태도 및 업체 후기를 솔직하고 엄격하게 평가해드리고 있습니다.

현재 수 많은 파워블로거들은 업체에 후원 및 협찬을 받고 평가를 남기고 있습니다.

하지만 도움을 주었기에 개인적인 고마운 감정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그로 인해서 소비자가 업체에 방문을 했을 경우 후기와 달라 매우 실망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렇기에 솔직한 후기로 인해 소비자들의 발길을 잡고 블로그를 통해서 편안한 안정감을 취할 수 있는 업체로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3. 영화관을 운영하거나 대형 홀을 소유하고 대표자


영화관과 대형 홀을 소유하고 운영하시는 대표님께서 요청하시면 소유하고 계시는 대형관람실을 포스팅해드리려고 합니다.

영화관의 경우 영화를 직접 관람하며 불편한 점이 없는지 직접 이용을 합니다.

그리고 스피커의 모델명과 소비자가 쉽게 접근을 하지 못하는 상영실까지 보여드리므로써 더욱 소비자의 앞으로 편안함과 함께 다가갈 것입니다.

대형홀의 경우에는 해당 홀에서 운영하는 프로그램을 관람하고 음향실 및 조명실까지 관람하고 포스팅해드리려고 합니다.

그렇게 하므로써 전문가들이 수 많은 정보를 얻어가 더욱 전문적인 사람들이 해당 블로그에 소개되는 모든 제품들을 유심히 볼 것입니다.

4. 음향 업체 대표자

음향 업체의 경우에는 한국교통대학교를 재학할 때 '포세이돈'이라는 락밴드 동아리에서 활동하였습니다.

동아리의 선배님들께서 전문적인 업체를 운영하는 분들도 계시며, 경험이 많아 더욱 솔직한 사용기를 남길 수 있습니다.

또한 가수 엔터테인먼트까지 운영하시는 선배님까지 계셔 곡 작업을 통하여 좀 더 깊은 장비 후기를 남길 수 있습니다.

또한 매년 정기공연을 2회 실시하고 있어 해당 음향 장비를 실제로 공연에 사용을 하여 실제 상황에서도 소리를 잘 뽑는지 아주 많은 정보를 후기로 포스팅하여 수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5. 사진 작가


사진 작가는 사진을 찍지만 사람들이 모르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그래서 협력을 통하여 사진작가와 대표작까지 소개할 예정입니다.

협력으로 사진작가님께서 사진에 대한 팁이나 도움 같은 것을 이 블로그에 남겨 아마추어나 여러 사람이나 전문적인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합니다.

6. 제휴를 희망하는 업체


제휴를 희망하는 업체는 이 블로그에 도움이 되며 수 많은 사람들에게도 도움이 되어야 합니다. 그러므로 불법적인 업체나 사행성을 지닌 제휴는 받지 않습니다.

이 부분에 대해서는 상세하게 메일 주소로 함께 상의하여 좋은 제휴를 맺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7. 협찬 또는 협력을 지원해주는 업체


협찬 및 협력을 지원해주고자 하는 업체는 6번과 동일하게 불법적인 업체나 사행성을 지닌 제휴는 받지 않습니다.

여러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며 해당 협찬 및 협력은 추첨하는 방식을 통해서 여러 사람들이 체험을 할 수 있도록 하려고 합니다.

이 부분에 대해서는 상세하게 메일 주소로 함께 상의하여 여러사람들에게 나누어주고자 합니다.



협찬이나 후원을 할수 있는 분야와 업체에 대해 소개를 드렸으며 2018년도에는 GREATDEAD FILMS 블로그를 방문하는 모든 사람들이 수 많은 도움을 받아 점점 더 많은 사람들에게 베풀 수 있는 방문자가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LIST

댓글